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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정보

대표상담전화

보다 편안하고 질 높은 진료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1688 - 7770

  • 평   일 : 09:00 ~ 17:00
  • 토요일 : 09:00 ~ 12:00
  • 응급의료센터 24시간 진료

대구 파티마 병원은 고객님의 말씀에 귀 기울여 병원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경험을 하시거나 칭찬 또는 개선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신 부분에 대하여 좋은 의견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개선하여 보다 나은
양질의 진료와 서비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칭찬, 불편, 의견)접수 방법

상담 및 전화

고객센터(053-940-8025)로 전화 주시거나 동관 1층 고객센터으로 방문하시여 고충처리담당자와 상담하시면 됩니다.
운영시간 : 평일 오전 8시 30분~오후 5시 30분 / 토요일 오전 8시 30분~오후 12시 30분

인터넷

병원홈페이지(www.fatima.or.kr) 고객의 소리
고객센터 운영시간 종료 이후와 토요일, 공휴일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우편

(701-724) 대구광역시 동구 아양로 99 대구파티마병원 고객센터
팩스 : 053-940-7076

고객의 소리함

고객의 소리 카드를 작성하시여 원내 설치되어 있는 고객의 소리함에 넣으시면 됩니다.

고객의 소리함 위치

1층 서관(응급의료센터 수납창구) / 동관(고객센터) / 본관(안내센터) / 병동 서관 5, 6, 7, 8, 9, 10층 / 병동 동관 5, 6 ,7, 8층

처리절차

step1. 고객의소리접수, step2.내용검토 및 고충유형분석, step3. 고객님께 결과내용 회신,step4. 개선활동

고객의 소리 글쓰기 답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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