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직원조회는 직책임명, 외부기관 표창장 전달, 우수제안자 표창, 박사학위취득 축하패 전달, 9월 발령 수녀님 소개, 병원장 및 의무원장의 조회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직책임명은 현철용 원무팀장을 비롯하여 부서별 UM으로 임명받은 4명에게 임명장을 전달하였으며, 임명자들에게 직원들과 함께 부서를 잘 이끌어 나아가주기를 당부하였다.
외부기관 표창장은 국회의원 표창에 섬돌봉사단 이웃사랑팀(팀장 임재영)과 김진현 시설환경팀장이 수상하였으며, 대구광역시의회 표창으로는 이명효 재활치료팀장이 수상하였다. 섬돌봉사단 이웃사랑팀은 2022년 10월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동촌유원지에서 무료급식 봉사 활동에 참여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시설환경팀 김진현 팀장은 동구 지역민들이 안전하게 병원의 시설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전기·시설·안전 점검과 동부소방서와 합동으로 실시하는 합동 소방훈련의 주관하는 등의 노력을 인정받아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재활치료팀 이명효 팀장은 재활의료봉사를 통한 이웃사랑 실천에 기여한 공으로 표창을 받게 되었다.
우수제안자 시상은 우수제안자를 격려하고 제안제도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제안관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선발하였다. 수상자는 원무팀 현철용 팀장으로 제안 내용은 '그룹웨어 게시판 리뉴얼 제안'이다. 해당 제안을 통해 게시판의 중요도에 따른 순서배치, 미사용게시판 정리, 유사한 항목이 있는 게시판을 통합하여 접근성이 편하도록 리뉴얼하였으며, 직원들의 그룹웨어 사용 만족도를 높였다.
9월 1일 자로 원목실에 발령받은 김주랑 파우스티나 수녀의 인사에 이어 병원장, 의무원장 조회사가 이어졌으며, 2025 비전실현을 위한 기도와 함께 직원조회가 종료되었다.
김선미 병원장은 조회사에서 "올해 경영목표인 이념중심 기반 안에서 병원의 시스템이 잘 정착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변화하고 노력하는 직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어려운 현실 안에서도 하반기를 시작하는 이 시점에 환자와 직원들이 행복할 수 있는 새로운 우리병원의 미래를 그려나가겠다"라고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