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파티마병원은 6월 8일(월)부터 서관 1층 파티마갤러리에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를 주제로 2026년 상반기 칭찬과 감사의 글 전시회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는 개원 70주년 기념으로 마련되었으며, 2026년 상반기 칭찬직원과 2025년부터 2026년까지 접수된 칭찬과 감사의 글 가운데 감동적인 사연들을 선정해 전시하였다.
환자와 보호자들이 직접 남긴 따뜻한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 의료진과 직원들의 진심 어린 돌봄이 담긴 사연들이 소개되어 방문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하는 이번 전시회는 6월 30일(화)까지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