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상담전화
보다 편안하고 질 높은 진료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1688-7770
응급의료센터 24시간 진료
대구 파티마 병원은 고객님의 말씀에 귀 기울여 병원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경험을 하시거나 칭찬 또는 개선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신 부분에 대하여 좋은 의견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개선하여 보다 나은 양질의 진료와 서비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상담 및 전화
고객센터(053-940-8025)로 전화 주시거나 본관 1층 108 고객센터으로 방문하시여 고충처리담당자와 상담하시면 됩니다.운영시간
인터넷
병원홈페이지(www.fatima.or.kr) 고객의 소리 고객센터 운영시간 종료 이후와 토요일, 공휴일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우편
고객의 소리함
고객의 소리 카드를 작성하시여 원내 설치되어 있는 고객의 소리함에 넣으시면 됩니다.고객의 소리함 위치
내용접수
내용 검토 및 해당 부서 전달
답변은 7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이 소요됨
개선활동
보건복지부
종합병원 인증의료기관
Copyright ⓒ Daegu fatima hospit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