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파티마병원은 6월 19일(금) 오후 4시 본관 5층 임원회의실에서 대구경북병원약사회로부터 지역사회 이웃을 돕기 위한 사회봉사기금 300만원을 기부받았다.
이번 전달식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온정을 전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문화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전달식에는 대구경북병원약사회와 파티마성모자선회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대구경북병원약사회는 이날 사랑나눔성금 3,000,000원을 기부하였으며, 전달된 성금은 파티마성모자선회를 통해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대구파티마병원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의료기관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나눔 실천을 이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