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파티마병원은 6월 19일(금) 오후 5시 서관 7층 71병동에서 리모델링 완료 축복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축복식은 새롭게 단장된 71병동이 환자와 보호자, 직원 모두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치유의 공간이 되기를 기원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 리모델링은 환자 중심의 진료환경 조성을 목표로 진행되었으며, 공사와 환경 개선을 위해 여러 관계 부서가 함께 협력하여 완성되었다.
71병동은 성형외과, 이비인후과, 안과, 심장혈관흉부외과 환자들을 위한 병동으로, 4인실 7개와 1인실 3개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병동 중앙에는 성형외과 치료실을 배치하고 무영등을 설치하여 처치 및 치료의 효율성과 안전성을 높였으며, 별도의 청결물품 보관실을 마련해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병동 운영이 가능하도록 환경을 개선하였다.
대구파티마병원은 오는 8월 마무리 예정인 61병동 리모델링도 차질 없이 진행하여, 개원 70주년을 맞아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의료환경 조성에 힘쓸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