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호부, 병리팀, 고객행복실, 총체적질 관리실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구연 4편, 포스터 5편을 발표하였습니다. 고객행복실은 환자경험 향상을 위한 "WHAT", "HOW"로 구연 발표 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국제진료센터에서는 국제진료 내원환자 만족도 향상 활동을 주제로 한 포스터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한국의료질향상학회 가을학술대회는 단계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 훈련을 통하여 질 향상과 환자안전 실무능력을 강화하고, 최신
지견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었으며, 참가자들은 병원의 질적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것을 다짐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