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병원은 3월 18일(목), 31일(목) 본관4층 링크홀에 각 부서 팀장, 환자경험리더,UM을 대상으로 환자경험관리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환자경험이란 한 조직의 문화에 의해 형성되는 것으로 일련의 진료 과정을 통틀어 환자의 심리와 감정에 영향을 끼치는 모든 상호작용입니다.
쉽게 말하면 병원에 다녀온 사람이 자신의 주변 사람에게 이야기하는 내용이 환자경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객행복팀 주관으로 진행된 특강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고객행복실 김영진 실장이 '환자경험을 행복하게 디자인 하라' 를 주제로 진행하였습니다. 김영진
계기가 되었고, 직원들의 전사적인 노력을 통해 환자중심 파티마병원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